고대교우회 함께 하다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검색기능 폐쇄는 교우회 약화에 기여..
저도 벌써 나이 50이 넘었습니다.  최근 저는 가짜 고대생들이 고대생들에게 사기를 치는 것을 2건이나 발견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고대생들 뿐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그렇게 하고 다니겠지요..  교우회 검색기능은 교우들 공공재 아닌가요 ?  검색 기능 폐쇄는 오히려 역기능이 클 것으로 사료됩니다  누가 검색기능을 폐쇄했나요 ? 검색 기능도 살리고 검색된 교우에게도 자동 메시지 통보되는 기능을 추가해 만들면 되는데 ..  Big Data  4차산업 혁명 시대 조류와도 역행하는 듯 보입니다.  개인 정보보안 때문이란 이유는 너무 궁색하다고 봅니다.  왜냐하면 언론사들은 인물정보 DB로 오히려 돈을 벌고 있기 때문입니다.  검색기능 하나만으로 세계 최고 기업이 된 Google 검색 의 편리성을 모르시나요 ? 교우회비는 받으면서 있던 서비스 기능을 줄이는 이유가 납득이 않되네요.  오히려 서비스를 늘려야 교우회비 증액도 가능한거 아닐까요 ?  그렇다고 교우회 명부 up-date 도 자주 하는 것도 아니고 ..    [2017-08-19](Hit:42)

자연생태환경전문가 / 수생태해설사 과정 교육생 모집

자연생태환경전문가 / 수생태해설사 과정 교육생 모집
74교우 이학영 박사 인사드립니다.  지금 하시는 일에 자연생태를 더하시면시너지효과가 매우 높게 됩니다. 🐯 <자연생태환경전문가 겸 수생태해설사> 과정 원생 모집중. 🐂 ♡ 수업 2017년 9월 ~ 12월 / 가을 학기 ♡ 매주 수 오후 5~7시 50분. 개강 9월 6일 🦋♡장소 :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    6호선 고려대역  🐧자연환경 및 생태 전반 / 전문가 교강사 양성 .환경생활제품 및 농수산물.건강식품 연구개발지도. 홍보 추천. 진로 협업 멘도🚃생태를 배워 대화폭이 넓어져 하는 일에 도움이 되고먹거리 생명철학으로건강을 전파하는 과정.  🦑 일반성인. 주부. 직장인. 귀농귀어인. 전문인력 다수 재학중 🐸♡착한 등록금: 51만원. 일차 문자로<수강 신청>하시고 별도 학교 구... [2017-08-12](Hit:34)
서진당 부동산 종합대책
부동산 대책  1. 서울대 인문계 지방(세종시 또는 평창) )이전  2. 투기목적 구입자 부동산 위법 구입자 신고자 포상금 지급 (신분 비밀보장)  3. 분양대행사 투기목적 구입자 분양 비율에 따라 대출 금리 상향 (신용등급 하향) 투기목적 구입 성격, 범위 금액 구체제시  4. 항상 과열 대책 뒷북으로 선량한 시민만 피해 부동산 일기예보 지역별로 고시 사전경고고시강화(꼬꼬댁 1,2,3) 5. 토지 가격 모니터 관리 강화  <북한 토지 거래등기소도 만들어 북한 토지 거래> [2017-08-02](Hit:70)
(유머), 돈 버는 법.
돈을 좋아하는 어느 의사가 기발한 아이디어를 냈다그는 병원 입구에 이렇게 간판을 달았다."단돈 100 만원에 모든 병을 고쳐 드립니다. 실패할 경우 1,000만원으로돌려 드립니다."한 응큼한 사람이 1000만원 를 쉽게 벌 수 있을거 란 생각에 방금 문을 연 이 병원에 들어갔다.환자,"미각을 잃었어요"의사: "간호사! 22번 약을 가져와서 이 환자분의 혀에 3방울 떨어뜨리세요"간호사는 의사의 말대로 했다.환자: "웨~엑" 휘발유 잖아요!"의사:"축하드립니다! 미각이 돌아오셨네요! 백만원 내세요 짜증이 잔뜩난채 로 백만원를 내고 갔다.며칠 후 그는 변장을 하고 다시 이 병원을 찾았다.환자: "기억력을 잃어 버렸어요. 아무것도 기억 나지 않아요"의사: "간호사, 22번 약을 가져 와서 혀에. 3방울 떨어뜨리세요"환자: "22번? 그거 또 휘발유 잖아욧!" 의사:" 축하합니다! 기억력이 되돌아 왔네요! 치료비 백만원입니다."이를 악물고 돈을 냈다. 며칠 후 그는 다시 그곳을 찾아갔다.환자: "시력이 너무 약해져서 윤곽 밖에 보이질 않아요.의사: "안타깝게도 적합한 약이 없네요. 못 고칩니다        1000만원으로 돌려 드리겠습니다.이 말과 함께 의사는 천원짜리 지페 한장 내밀었다.환자: "잠시만요! 이건 천원 짜리잖아요!"의사: "축하합니다! 시력이 돌아 왔네요!        치료비 백만원 되겠습니다. [2017-07-16](Hit:119)